오늘도기쁘게 진흙속의연꽃


비엔케이 캐피털 금융 안내

금융권의 세분화와 다양화는 고객의 입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무궁무진하게 늘어나고 있다는 장점도 분명 존재하지만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떤 상품들이 본인에게 가장 최적화된 정보인지에 대한 헷갈림도 존재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때문에 온라인을 통해서 간략하게라도 많은 정보를 습득해 보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비엔케이 캐피털 관련 내용 안내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직장인과 자영업자 그리고 담보물 등 다양한 상품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공무원이나 전문직 우량기업 등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경우에는 500만 원에서 3000만 원까지 최저 3%대의 저렴한 이율로 목돈을 빌려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어요 원금균등분할을 통해서 상환이 이루어지는데요.

3년 이내에 납부하시면 되겠으며 신분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업장을 3개월 이상 영위하고 있는 사장님들을 위해서도 소호론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되겠는데요.

본인의 이름으로 된 시세 9천만 원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복잡한 근저당 설정 없이 아파트 소유자 우대조건으로 최대 4000만 원까지도

목돈을 빌려볼 수 있는 무담보 아파트론도 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The post 비엔케이 캐피털 금융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